해피타이-태국여행 방콕,푸켓,파타야

인터넷 사용이 무료(객실포함)로 제공 되며 전객실은 금연룸으로 발코니에서 흡연이 가능합니다. 알테라 호텔 앤 레지던스 바이 앳 마인드(구 앳 마인드 서비스 레지던스) 태국 밤문화 And Residence ▷2010년에 오픈한 엣 마인드 서비스 레지던스는 파타야 비치 부근에 위치한 4성급 레지던스 입니다. 케이프 다라 리조트Cape Dara Resort Pattaya케이프 다라 리조트는 2012년 7월에 오픈한 5성급의 특급 리조트이다.
호텔 바로앞에 BTS 랏차담리역이 있어 방콕의 중심가인 시암역과 스쿰빗지역으로 쉽게 연결됩니다. 호텔 곳곳에 마련된 정원들이 부대시설을 중심으로 잘 정리,관리되고 리조트형 호텔로 볼 수 있습니다. 포시즌의 서비스와 도심속 휴양지 느낌을 찾으려는 여행자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미국 오바마 대통령이 태국방문 시 묵었던 호텔(구,포시즌)로 유명했던 곳입니다. 아난타라 시암 방콕 호텔 (구-포시즌 호텔 방콕)Anantara Siam Bangkok Hotel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그룹인 미노그룹에서 (구)포시즌 호텔을 인수해 새로 운영하고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 호텔 제이 파타야Hotel J Pattaya4성급의 호텔로 모던하고 심플한 설계로 북파타야의 위치하고 있다. 인근에는 유명 마사지체인점 헬스랜드 및 로터스 쇼핑센터, 한식당 등이 있다.
ㅇ 가급적 업소 내에서 어울리는 정도에 그치는 것이 바람직하며, 술이나 음료수 등에 약물을 넣지 않는지 항상 경계가 필요합니다. ㅇ 출퇴근 시간에는 탑승자의 안전모 미착용도 단속하고 적발되면 탑승자에게도 벌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안전모를 요구하여 착용합시다. 따라서 어른이든 어린이든 머리를 만지는 것은 금물이며 만약 실수로 만졌을 경우 즉시 정중히 사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파타야 씨뷰 호텔Pattaya Seaview ▷파타야 씨뷰 호텔은 파타야 비치 로드비치에 위치한 4성급 호텔 입니다. 라빈드라 비치 리조트 & 스파Ravindra Beach Resort & Spa파타야 좀티엔 비치에 2008년 오픈한 4성급 리조트이다. 좀티엔 비치에 위치하며, 파타야 중심가까지 차량으로 약 15~20뷴거리에 위치한다.
ㅇ 외국인과 내국인을 차별대우해서는 안 되는 것이 원칙이나 사실상 어느 나라든 내외국인간 시비가 발생하면 경찰 등의 공무원이 가급적 자국인에게 다소 호의적으로 처리하려는 것은 인지상정입니다. 따라서 외국을 방문 중에 현지인과 시비가 발생할 경우 불리한 입장에 처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항상 언행에 주의하여 애초에 시비 거리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여행의 시작은 탑승수속(선박인 경우 승선수속)을 마친 시점으로 하며, 여행의 종료는 여행자가 입국장 보세구역을 벗어나는 시점으로 합니다. 다만, 계약내용상 국내이동이 있을 경우에는 최초 출발지에서 이용하는 운송수단의 출발시각과 도착시각으로 합니다. ① 여행자가 개인사정 등으로 여행자의 지위를 양도하기 위해서는 여행사의 승낙을 받아야 합니다.
타이만을 향해 전체 3km의 기다란 해안선이 펼쳐져 있으며 그 해안선을 따라서 남북으로 두 개의 큰 도로가 있다. 두 도로 사이에 호텔들과,나이트클럽 등이 북적거리고 있으며 Soi의 작은 골목들로 이루어져 있다. 에이원 로얄 크루즈 호텔 파타야A-one Royal cruise Hotel pattaya파타야 비치로드에 위치한 4성급의 호텔로 파타야 해변으로 도보 이동이 가능하며, 센트럴월드,빅씨(대형마트), 알카자쇼장, 티파니쇼장, 워킹스트릿 등 편리한 이동 할수 있다. 메인윙은 신관보다 보다 넓은 느낌으로 배의 느낌을 살린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다. 키즈클럽, 수영장 총 2개, Pool Bar, 레스토랑 총 3개, 스파샵, 피트니스센터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모벤픽 시암 호텔 파타야Movenpick Siam Hotel Pattaya 파타야 남단을 향하다 보면 우측 해변에 우뚝 솟은 범상찮은 고층 빌딩과 마주친다. 르네상스 리조트 앤 스파 사무이Renaissance Resort & Spa Samui사무이섬 라마이 비치쪽에 위치하여 있으며 호텔전문 그룹 매리엇 그룹에서 관리하는 5성급의 특급 리조트이다. 호텔이 언덕에 위치하여 전용 비치까지 내려오는 구조로 되어 있어 전망이 좋고 번화한 곳가 멀지 아나 지리적인 이점이 있다. 르네상스 리조트 앤 스파 사무이Renaissance Resort & Spa Samui 사무이섬 라마이 비치쪽에 위치하여 있으며 호텔전문 그룹 매리엇 그룹에서 관리하는 5성급의 특급 리조트이다.
매 20분 간격으로 사톤선착장 (BTS 사파탁신역) 과 RIVER CITY 선착장 ( 로얄오키드 쉐라톤 호텔옆)으로 호텔 무료 셔틀보트가 운행이 됩니다. 이에, 표준약관보다 높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고,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되오니 취소수수료 부과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ㅇ 경찰이 마약관련 범죄자 검거실적을 올리는데 가장 손쉬운 방법이 외국인 마약구입자 또는 사용자를 검거하는 것이어서 마약을 구입한 경우 판매자가 경찰에 제보만 하면 언제라도 체포당할 처지에 놓이게 됩니다. ㅇ 따라서 호기심 등으로 마약을 구입하거나 소지, 사용하는 행위는 절대 하지 말아야 합니다. ㅇ 태국정부는 마약범죄를 국가차원의 문제로 인식하고 대처방안으로 강력한 단속과 함께 관련 범죄자에 대해 무거운 처벌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ㅇ 한국면허증으로 운전하다 사고가 발생할 경우 무면허로 간주되므로 굳이 렌트를 하실 경우, 미리 한국에서 국제운전면허증을 받아오셔야 하며 이는 오토바이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스인이라는 뜻의 엘 그레코는 본래 크레타섬에서 태어나 톨레도로 이주하여 생을 마감한 화가이다. 호텔에서 무료로 운행하는 셔틀보트를 타고 약 10분 정도면 BTS사팍탁신 역까지 이동이 가능하여 일반 대중교통도 불편함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방콕의 중심가인 수쿰빗 바로 옆 나나에 위치하고 있어서 BTS(지상철)을 이용하여 이동이 용이합니다.
갤러리아 12 수쿰빗 방콕 호텔Galleria 12 Sukhumvit Bangkok Hotel2015년 10월에 오픈예정인 신규호텔로 스쿰빗 12에 위치하여 위치상 최고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스쿰빗10에 위치한 갤러리아10과 함께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운영됩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수영장과 훌륭한 피트니스 센터 시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